지윤 원장님 소개
지윤 원장님은 30년 동안 한국, 미국, 중국, 캐나다 등 수많은 언론 매체에 운세 칼럼을 쓰고 있고, 한국 MBC 방송을 비롯하여 미 전지역의 TV나 라디오 방송(300회 이상), 각종 주요단체 초청강연 등 활동을 가장 많이 한 역학자입니다.
정통역학과 특수비법으로 답답한 문제들을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상담과 갈등하는 문제와 마음에 맺혀있는 어려운 문제를 풀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심리치료 상담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개인적인 역학 상담은 물론이고 신문과 방송을 통해 크고 작은 사건들을 정확하게 예측해서 여러 차례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지윤 원장님이 적중시켰던 사건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2011년 박원순 서울 시장 당선, 2008년 오바마 대통령 당선, 2004년 부시 대통령 재선, 2010년 한국 월드컵 16강 진출, 2006년 월드컵 경기 전망, 2002년 한국 월드컵 4강 진출을 포함한 월드컵 3회 연속 적중, 911 사건, 1991년 걸프전 승리와 종전시기 등이 있습니다.

어떤 분야든지 최고 전문가를 만나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 특히 중요한 인생문제를 상담하는 역학자는 누굴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전체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년 이상 풍부한 상담경험으로 모든 인생문제를 가장 속 시원하고 진실하게 상담해주는 인생길 안내자가 지윤 철학원의
지윤 원장님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인생의 카운슬러, 삶의 조언자가 되어주는 지윤 원장님의 상담은 놀랄 정도의 정확성과 적중률, 인생설계에
결정적 도움을 줍니다.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이사를 할 때 주소만 있으면 그 터의 작용을 정확하게 분석해주고 각자에게 맞는 행운의 터를 선별해 주는 상담은 독보적이라는 평을 받습니다.
자녀진로문제, 부부문제, 궁합 상담이 전문이며 또한 자신에게 행운을 주는 색의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 사고율을 줄일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행운의 색을 알려줍니다.
특히 지윤 원장님은 자녀가 어떤 특성과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고 어떤 길로 가야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지,  진로를 정확하게 찾아주어 부모들의 답답한 마음을 해결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관상을 직접 보지 않아도 정확하게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타주나 세계 어디에서든 전화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NLP(Neuro Linguistic Programming: 신경언어프로그래밍) 협회 정규과정을 이수한 국제공인전문가으로서 상담심리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길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